본문 바로가기

소낭길 블로그 소개

안녕하세요. 어흥!!! 이라고 합니다.

이름은 조윤관이구요. 연락할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연락할일이 있으면 메일 sonanggil@gmail.com 로 주시면 됩니다.

페이스북은 https://www.facebook.com/Cho2024 입니다.

79년생으로 현재 쇼핑몰 하면서 제주와 서울을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고향이 제주구요.



조윤관 얼굴사진




소낭길 블로그는 기본적으로는 제주도에 있는 게스트 하우스 리뷰를 할려고 만든 블로그 입니다.

아무래도 여행을 하게 되면 숙박이 제일 문제입니다.

최근 몇년새에 제주도에 게스트 하우스가 많이 늘어나고 여행도 많이 늘어나면서 이런게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계획을 잡은지 벌써 3년이 넘었는데 이제야 첫 글을 올립니다. ^^;


제주도는 제 고향이긴 하지만 여행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그리 큰 관심이 없었습니다.

오랜 도시 생활에 지쳐갈때쯤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를 읽으면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 즈음 올레길까지 히트 치면서 많은 관광객이 생기면서 게스트 하우스와 카페 등이 많이 생겼네요.




제주도 산방산 파노라마 사진




일단 올레길을 걷다 보니 게스트 하우스 정리가 필요해짐이 느껴져서 그냥 내가 해야지 라는 생각으로 계획이 됐습니다.

처음에는 워드프레스를 사용해서 지도에서 안내를 받을 수 있도록 거의 상업 서비스 수준에서 기획을 했지만,

그러다 시간만 가다보니 일단 간편하게라도 시작하자 라는 생각으로 시작합니다.


주요 콘텐츠로는 게스트 하우스 소개, 카페 소개, 맛집 소개, 관광지 소개 등 제주도에 관련된 여러 정보들을 제공할까 합니다.


꾸준히 글 올려서 좋은 정보 있는 블로그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이메일 구독을 원하시면 하단에 이메일 입력해주시면 블로그 새 글을 보내드립니다. ^^


하단 박스에 이메일을 입력해주세요. ^^


Delivered by FeedBurner